E고객센터
e고객센터
라인
고객님을 위해서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.
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
자가조치가이드

자가조치가이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가조치 가이드 영상으로 문제점을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.

디지털TV가 안됩니다. - 셋톱박스 리셋 방법

  • STEP 1 리모콘이나 TV본체에 [전원]을 눌러 TV를 켜주세요.(TV가 켜져있을 경우 생략)

  • STEP 2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선(우측 끝)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줍니다.

    OTT 셋톱박스
  • STEP 3 셋톱박스 정면에 붉은색 불이 켜진경우 리모콘으로 [케이블(셋톱) 전원] 버튼을 눌러 흰색 또는 푸른색 불이 들어오도록 전환합니다.

    OTT 셋톱박스
  • STEP 4 TV에 신호없음이 표시되면 외부입력을 2-3초 길게 천천히 눌러 HDMI를 선택합니다.

    OTT 셋톱박스
  • STEP 5 TV가 나오는지 확인합니다.

  • ※ 자가 조치 전 TV와 셋톱박스 후면부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.

    OTT 셋톱박스

※ 그래도 TV 나오지 않을경우 고객센터 (T. 055-740-3001)로 전화주세요.

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
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
  • 카카오톡
  • 네이버블로그